본문 바로가기
호둥이가 주는 팁

미니리프팅 가격 수술 후기 ( 유지기간 통증까지 )

by 호둥이가 주는 '복' 2022. 3. 16.

사람은 나이가 들면서 얼굴에 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처지게 되는데요. 미세한 주름은 시술로 개선이 가능하지만 깊은 주름과 피부 처짐은 시술로 개선이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깊은 주름과 피부 처짐은 실제 나이보다 더 늙어보이게 만들기 때문에 많은 고민거리가 되는데요.

 

 

미니리프팅은 처지는 피부를 위로 잡아당겨 불필요한 피부는 제거하여 봉합해주기 때문에 얼굴의 깊은 주름과 처지는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미니리프팅은 간단한 시술이 아니라 절개가 필요한 수술에 속하는데도 불구하고 수술 후 통증, 흉터가 적어 일상생활에 빠르게 복귀가 가능하며 미니리프팅 가격 또한 저렴한 편에 속해 부담이 적습니다.

 

 

△한 번의 수술로 눈에 띄는 리프팅 효과를 원하세요? △큰 비용 증가를 원하지 않으세요? △리프팅 효과가 오래 유지되길 원하시나요? 만약 모든 질문에 YES라면 미니리프팅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주름과 피부처짐이 심해서 미니리프팅이 필요한 여성의 모습
주름과 피부처짐이 심해서 미니리프팅이 필요한 모습

 

 


1. 미니리프팅이란

미니리프팅 수술 전 여성의 모습 예시미니리프팅 수술 후 여성의 모습 예시
미니리프팅 수술 후기 사진 예시

미니리프팅은 정통 안면거상술보다 절개와 박리를 줄여서 진행하는 리프팅 수술입니다. 정통 안면거상술 절개는 귀 앞쪽부터 뒤쪽까지 크게 이루어지는 반면 미니리프팅 절개는 구렛나루 위쪽에만 살짝 이루어지는데요.

 

 

약간의 절개 후 처지고 늘어지는 피부를 직접적으로 당겨 제거한 뒤 흉터가 남지 않게 꼼꼼하게 봉합해주는 수술입니다. 따라서 눈가주름부터 팔자주름, 처지는 볼살, 턱살까지 광범위하게 개선이 가능하여 동안처럼 보일 수 있는 수술입니다.

 

 

미니리프팅 수술시간은 약 한 시간정도이며 수술 후 당일 퇴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어 진입장벽이 낮은 수술입니다.

 

또한 피부의 처짐과 주름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뼈를 깎지 않고도 V라인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수술이기 때문에 미니리프팅 수술 후기 또한 만족도가 높습니다.


2. 미니리프팅과 정통 안면거상술의 차이점

 

하지만 아무래도 정통 안면거상술과 비교했을 때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것은 사실인데요. 정통 안면거상술보다 절개, 박리범위가 작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가 약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엄연히 정통 안면거상술과 비교했을 때의 경우이며 다른 성형시술, 성형수술과 비교하면 미니리프팅이 월등히 높은 리프팅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정통 안면거상술은 절개와 박리범위가 크기 때문에 미니리프팅 수술보다 훨씬 해부학적인 지식이 필요하고 자칫 잘못하면 큰 부작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니리프팅 수술의 경우 상대적으로 덜 전문적이고 절개, 박리범위가 적기 때문에 수술 후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련글

▼ 미니리프팅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리프팅 효과는 더 좋다는 정통거상술

 

안면거상술 가격 전후사진 회복기간 부작용 3가지

얼굴의 잔주름과 트러블은 간단한 시술을 통해서 제거할 수 있지만 피부의 처짐은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젊은 시절의 피부로 돌아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피부가 쳐지면 팔자주름, 턱

atobnews.com


3. 병행하면 좋은 리프팅

 

미니리프팅 절개창은 정통 안면거상술과 다르게 절개창이 작기 때문에 얼굴이 무거운 경우 근막층을 위로 당겨주기 힘들 수 있는데요.

 

 

따라서 얼굴의 무게를 줄여주면 리프팅 효과를 좀 더 늘릴 수 있는데 얼굴 지방흡입을 통해 지방을 제거하여 얼굴 무게를 줄이거나 보톡스를 통해 근육의 크기를 작게 만들어 무게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거상한 부위에 실리프팅 시술을 받으면 피부 조직 안에서부터 생성되는 콜라겐으로 인해 리프팅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미니리프팅 가격에 얼굴 지방흡입 비용, 실리프팅 비용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얼굴 피부 고민 문제는 미니리프팅 효과만으로도 충분히 개선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관련글 (관심이 있다면 참고만 해주세요)

▼지방만 쏙 뺴주는 얼굴 지방흡입▼

 

얼굴 지방흡입 비용 시술과정 회복기간 후기

내가 원한 것도 아닌데 유독 얼굴에만 살이 많이 찌는 분들 계시죠? 이런 경우 정말 억울한 것이 다이어트에 성공하더라도 다른 부위에만 살이 빠지고 얼굴 살은 빠지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특

atobnews.com

▼피부 속부터 콜라겐을 채워주는 실리프팅▼

 

얼굴 리프팅 시술 가격 후기 ( 실리프팅 , 인모드 )

#1 얼굴 리프팅 시술 가격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면서 피부노화가 찾아오고 이에 따라 피부 속 조직이 손상되면서 피부 주름이 생기고 탄력 문제로 인해 눈처짐, 볼처짐, 턱라인 처짐과 같은

atobnews.com


4. 미니리프팅 회복기간 유지기간

 

미니리프팅 회복기간은 생각보다 길지 않은데요. 실리프팅이나 간단한 레이저 시술을 했을 때 정도의 붓기만 나타납니다. 따라서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으며 이러한 약간의 붓기도 이틀이면 가라앉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실밥 푸는데 2주 정도 걸리기 때문에 형식상 미니리프팅 회복기간은 2주 정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이 걱정하시는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주는 수술 후 통증 부작용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정통 안면거상술보다 절개 범위가 작음에도 불구하고 미니리프팅 유지기간은 10 정도로 정통 안면거상술 유지기간과 별다른 차이가 없습니다.

 

따라서 결과적으로 피부처짐과 주름이 많이 심한 경우가 아니라면 정통 안면거상술보다 미니리프팅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나의 피부처짐과 주름의 정도는 전문의와 상담하는게 좋겠죠?


5. 미니리프팅 가격

돈
미니리프팅 가격은 대략 80만원 정도이다.

모든 시술과 수술이 그렇듯이 미니리프팅 가격 또한 병원의 프로모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요. 하지만 대략적인 가격은 알아볼 수 있는데 약 80만 원 정도입니다.

 

 

정통 안면거상술 가격이 700만 원 정도인 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볼 수 있습니다.

 

미니리프팅은 피부 조건과 얼굴형, 헤어라인 형태 등 여러 가지 조건을 고려하여 계획을 세워야 하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전문의를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 병원의 미니리프팅 수술 후기를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6. 미니리프팅 부작용

 

절개 부위가 작고 비교적 간단한 수술인데도 부작용은 있기 마련인데요. 미니리프팅 부작용으로 탈모가 생길 수 있습니다.

 

 

미니리프팅은 절개를 구렛나루 위쪽으로 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절개 부위에 탈모가 일어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탈모라고 하기에는 모호하고 스크레치라고 표현해야 하나요? 하지만 이러한 부작용은 회복주사를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노안의 원인 눈처짐 해결방법▼

 

눈처짐 수술비용 생각보단 (상안검 수술 vs 눈썹하거상술)

눈가의 피부는 지방이 적고 두께가 얇기 때문에 노화가 빨리 시작되는 부위 중 하나인데요. 눈가의 노화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없어지고 처지게 되면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으며 원래의

atobnews.com

▼눈처짐 수술이 부담스럽다면 시술로▼

 

눈처짐 리프팅 시술 종류 3가지 비용 통증 지속기간

우리 몸에서 피부의 두께가 가장 얇은 부위는 어디일까요? 바로 눈 입니다. 눈꺼풀은 진피층이 0.6mm 정도로 얇은데다가 피지선까지 적기 때문에 쉽게 건조해져 노화가 가장 빨리 찾아오는데요.

atobnews.com

▼나이들어보이는 눈밑주름▼

 

눈밑주름 제거수술 두 가지 ( 가격 후기 )

#1 눈밑주름 제거수술(주름 원인) 눈밑에 주름이 있으면 본인의 실제 나이보다 더 나이가 들어보이게 하고 상대방에게 피곤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많은 중년층들에게 큰 고민거리가 되고 있는데

atobnews.com

이상으로 미니리프팅 가격, 미니리프팅 수술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건강하고 예뻐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