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둥이가 주는 팁

얼굴 리프팅 시술 가격 후기 ( 실리프팅 , 인모드 )

by 호둥이가 주는 '복' 2022. 3. 11.

#1 얼굴 리프팅 시술 가격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면서 피부노화가 찾아오고 이에 따라 피부 속 조직이 손상되면서 피부 주름이 생기고 탄력 문제로 인해 눈처짐, 볼처짐, 턱라인 처짐과 같은 피부 처짐이 나타나는데요.

 

 

드라마틱한 리프팅 효과와 오랜 유지기간을 원한다면 시술이 아닌 안면거상술과 같은 얼굴 리프팅 수술을 고려하는 것이 맞지만 비용, 흉터, 회복기간 등을 생각하면 시술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실제 나이보다 더 늙어보이게 만드는 피부주름과 처짐은 화장품으로도 어느 수준까지는 개선시킬 수 있지만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확실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피부 조직 복구와 콜라겐 생성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얼굴 리프팅 시술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은데요.

 

 

대표적인 얼굴 리프팅 시술 두 가지인 실리프팅인모드 리프팅은 얼굴 주름과 피부 처짐의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해주고 리프팅 시술 가격 또한 일반적인 성형수술에 비하면 훨씬 저렴합니다.

피부 조직 구조 사진
리프팅은 피부 조직을 복구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야 효과가 좋다.

 


#2 실리프팅

실리프팅 시술을 받기 전 여성의 모습 사진실리프팅을 받은 뒤 여성의 모습 사진
눈가, 이마, 팔자주름 등 다양한 부위에 리프팅이 가능한 실리프팅 (사진은 눈가 실리프팅 예시 사진)

실리프팅은 말 그대로 실을 사용하는 얼굴 리프팅 시술 방법인데요. 인체에 무해하고 시간이 지나면 체내에 흡수되는 특수한 실을 사용합니다.

 

 

특수한 실을 고민이 있는 피부의 피하층에 주입하여 장력의 힘으로 피부를 당겨 올리고 피부 조직을 복구시키면서 콜라겐 생성까지 촉진하는 리프팅 시술입니다.

 

 

전신마취 없이 국소마취로 대략 30분 정도면 얼굴 주름을 제거하고 탄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리프팅 시술입니다.

 

 

특히 실리프팅은 필러, 보톡스처럼 시술 후 통증과 부작용이 없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 있는데요.

 

 

실리프팅의 원리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어떻게 해서 리프팅 효과가 나타나는지 알고 받으면 더 좋겠죠? 실리프팅은 한의원 침술 원리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상처를 통해 득을 얻습니다.

 

 

실리프팅을 맞을 때 바늘과 실이 우리 피부 속으로 들어오면 상처가 생기겠죠? 상처는 1차적으로 바늘이 들어갔다 나올 때, 2차적으로 실이 피부 속에 남아있을 때 지속적으로 생기게 됩니다.

 

 

우리 인체 조직에 상처가 생기면 근섬유아세포가 조직을 복구하는 일을 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새싹 조직들이 생길 뿐 아니라 콜라겐까지 형성되면서 리프팅 효과가 나타납니다.

 

 

피부가 노화되었다는 것은 조직이 늘어졌다는 것과 같은데 상처를 냄으로써 근섬유아세포를 통해 조직을 새롭게 복구하고 콜라겐까지 생성시키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실리프팅 효과를 두 배, 세 배로 얻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실리프팅은 조직 손상과 복구되는 과정이 핵심인데 조직 손상을 더 크게 내고 복구되는 과정을 더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면 됩니다. 그럼 더 많은 새로운 조직과 콜라겐이 생성되겠죠?

 

▲바늘을 삽입할 때 고의적으로 회전을 시키면서 넣는 회전술식, ▲몰딩 공법으로 3D 입체구조 돌기형으로 고정력과 유지력을 강하게 만들어 더 오랜 상처를 유지하게 하는 민트실, ▲피부속에서 녹는 속도를 늦춰 5~ 10년 정도의 반영구적인 유지기간을 갖고 있는 엘라스티꿈실 등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본인이 어떤 실을 사용하겠다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전문의와 상담 후 본인의 피부 주름과 탄력 상태에 따라 실을 정할 수 있으며 실 종류에 따라 리프팅 시술 가격이 달라집니다.

 

 

또한 실리프팅은 한 번 시술 받을 때 한 줄의 실을 넣는데요. 한 줄 실의 가격이 대략 50만원 정도입니다. 피부 탄력이 많이 떨어지거나 주름이 심한 경우 여러 줄의 실이 필요하니 전체적인 리프팅 시술 가격은 높아지겠죠?


#3 인모드 리프팅

인모드 시술 전 여성의 모습 사진인모드 리프팅 시술 후 여성의 모습 사진
인모드 리프팅 전과 후 주름 비교사진 예시

인모드라는 기계를 사용해서 얼굴을 전체적으로 리프팅해줄 수 있는데요. 인모드에는 FxForma라는 두 개의 손잡이가 있습니다.

 

 

우선 Fx의 고주파 또는 고전압 에너지로 피부에 있는 불필요한 지방을 없애주는데요. 지방을 없애면 빈 공간이 남는데 이 부위를 뭔가로 채워넣어줘야겠죠?

 

 

이때 Forma를 사용하는데 Forma를 통해 피부 진피층에 약 42도의 고주파 열에너지를 전달하면 콜라겐과 엘라스틴 재생이 촉진되고 피부조직이 복원됩니다.

인모드 기계 사진
두 개의 손잡이가 있는 인모드 리프팅

불필요한 지방을 파괴하여 처진 볼과 이중턱을 개선시킬 수 있으며 SMAS층까지 깊이 침투하기 때문에 완벽한 리프팅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속부터 콜라겐이 차올라 늘어진 피부결이 매끈하고 탄력있어지며 볼륨감있는 얼굴형으로 개선될 수 있습니다. Forma를 여러 번 받을수록 더 많은 양의 콜라겐이 생성되지만 그만큼 리프팅 시술 가격 또한 비싸집니다.

 

 

인모드 리프팅은 받는 사람의 피부 상태에 따라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가 달라지는데 일반적으로 2달 후 효과가 나타나지만 간혹 2주 뒤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인모드 시술 후 지방은 영구적으로 소멸되지만 평소 식단관리를 하지 않으면 지방은 충분히 다시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생활습관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르게 인모드 리프팅 시술을 받았다면 Forma를 통해 생성된 콜라겐 유지기간은 약 1년 정도입니다. 콜라겐이 사라지면 언제든지 재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모드 리프팅은 Fx를 통해 충분히 에너지를 줘야 지방이 잘 파괴되고 Forma를 통해 충분한 열을 줘야만 콜라겐이 충분히 생성됩니다. 따라서 너무 일찍 시술이 끝나는 병원은 거르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인 인모드 리프팅 시술시간은 15분입니다.

 

인모드라는 기계 자체가 워낙 고가이기 때문에 인모드 리프팅 시술 가격 또한 비싸다고 느낄 수 있는데요. 1회 가격이 약 30만원 정도입니다. 보통 3주 간격으로 3회 받으니 90만원~ 100만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관련글

▼ 한 번 하면 10년 지속된다는 얼굴 리프팅 수술 끝판왕 ▼

 

안면거상술 가격 전후사진 회복기간 부작용 3가지

얼굴의 잔주름과 트러블은 간단한 시술을 통해서 제거할 수 있지만 피부의 처짐은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젊은 시절의 피부로 돌아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피부가 쳐지면 팔자주름, 턱

atobnews.com

▼ 눈처짐 수술로 한 번에 해결 ▼

 

눈처짐 수술비용 생각보단 (상안검 수술 vs 눈썹하거상술)

눈가의 피부는 지방이 적고 두께가 얇기 때문에 노화가 빨리 시작되는 부위 중 하나인데요. 눈가의 노화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없어지고 처지게 되면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으며 원래의

atobnews.com

▼ 얼굴 지방 타파 ▼

 

얼굴 지방흡입 비용 시술과정 회복기간 후기

내가 원한 것도 아닌데 유독 얼굴에만 살이 많이 찌는 분들 계시죠? 이런 경우 정말 억울한 것이 다이어트에 성공하더라도 다른 부위에만 살이 빠지고 얼굴 살은 빠지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특

atobnews.com

이상으로 리프팅 시술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건강하고 예뻐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