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둥이가 주는 팁

얼굴 지방흡입 비용 시술과정 회복기간 후기

by 호둥이가 주는 '복' 2022. 2. 22.

내가 원한 것도 아닌데 유독 얼굴에만 살이 많이 찌는 분들 계시죠? 이런 경우 정말 억울한 것이 다이어트에 성공하더라도 다른 부위에만 살이 빠지고 얼굴 살은 빠지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특히 여성분들이라면 얼굴 살로 인해 목이 짧아 보이고 얼굴이 커보여서 아무리 예쁘게 꾸며도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든 적 있을 수 있습니다.

 

 

얼굴 지방흡입은 내가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진행할 수 있고 회복기간이 짧아 직장인분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데요. 뼈를 깎지 않고도 얼굴 크기와 얼굴 형태를 바꿀 수 있는 유일한 반영구적인 수술입니다.

얼굴에 지방이 많아 지방흡입이 필요한 여성의 모습

 

 


#1 얼굴 지방흡입

얼굴 지방흡입 전 여성의 모습얼굴 지방흡입 후 여성의 모습
얼굴 지방흡입 전과 후 여성의 모습 예시

얼굴에 살이 찌는건 순식간인데 반대로 얼굴 살을 빼는 건 왜 이렇게 힘들까요? 어떤 사람들은 복부 지방보다 얼굴 지방 빼는게 더 힘들다고 할 정도인데요. 얼굴 지방을 빼고 싶어 다이어트를 하면 엄한 부위의 살이 빠지곤 합니다. 여성분들 공감하시죠..? 

 

 

얼굴 지방이 잘 빠지지 않는다고 해서 극단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 오히려 탄력 없고 수축해진 피부로 인해 나이가 더 들어 보이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얼굴 지방흡입 수술을 통해 쉽게 지방을 제거하는 것이 스트레스 받지 않고 시간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일 수 있는데요.

 

얼굴 지방흡입은 내가 원하는 부위를 골라서 진행할 수 있다.


얼굴 지방흡입 수술을 통해 내가 원하는 부위의 지방만 제거하거나 얼굴라인 전체적으로 고르게 지방을 흡입하여 얼굴 형태를 V라인 혹은 달걀형으로 아름답게 바꿀 수 있으며 시술시간도 40분 정도로 짧은 편이기에 얼굴 지방흡입 후기 또한 아주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얼굴 살 때문에 얼굴이 커 보이는 경우, ▶접히는 턱살이 고민되는 경우, ▶뼈를 깍지 않고 갸름한 얼굴형을 원하는 경우, ▶다이어트를 해도 얼굴살만 안 빠지는 경우, ▶몸에 비해 유독 얼굴에만 살이 많은 경우 얼굴 지방흡입을 통해 고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얼굴에 지방이 많은 사람, 얼굴의 골격이 작은 사람, 얼굴 피부의 탄력이 좋은 사람일수록 얼굴 지방흡입 효과는 더 좋아집니다.


#2 얼굴 지방흡입 수술과정

피부층을 구성하는 진피층과 지방층

1)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이해가 쉬우니 참고해주세요. 진피층 아래에는 지방층이 존재하는데요. 사람은 나이가 들면서 지방층에 지방을 축적하게 됩니다. 얼굴 살이 많은 사람은 얼굴 지방층에 지방이 많이 축적되어 있습니다.

 

 

2) 따라서 지방을 제거할 부위(지방층)에 '투메센트 용액'을 주입합니다. 혈관축소제, 진통제, 스테로이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투메센트는 지방을 부드럽게하여 지방흡입을 용이하게 하고 출혈과 통증을 줄여줍니다.

 

 

3)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투메센트 용액의 효과로 인해 지방이 연해지는데요. 그럼 직경 2mm정도의 얇은 튜브를 주입하여 지방을 흡입합니다.

 

 

 

4) 물렁해진 지방을 직접적인 흡입술로 빼내었기 때문에 확실하게 사이즈가 감소하는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3 얼굴 지방흡입 유지기간

 

윤곽주사로는 실질적으로 얼굴 지방조직을 영구적으로 제거할 수 없는데요. 실제로 얼굴 지방흡입을 위해 병원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윤곽주사의 일시적인 효과에 실망한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반면에 얼굴 지방흡입은 단 한 번의 시술로 유지기간이 반영구적입니다.


#4 얼굴 지방흡입 회복기간

 

얼굴 지방흡입 후 통증이 생길 수 있는데요. 통증은 심한 정도가 아니라 만지거나 얼굴 근육을 움직일 때 살짝 아픈 정도입니다. 이러한 통증과 약간의 푸르스름한 멍은 일주일~ 이주일이 지나면서 나아집니다. 붓기는 7일~ 10일이면 사라지니까 결과적으로 얼굴 지방흡입 회복기간은 약 10일 정도로 볼 수 있겠네요.


#5 얼굴 지방흡입 비용

 

얼굴 지방흡입 비용은 얼굴의 어느 부위에 지방을 흡입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이중턱 지방흡입 비용의 경우 55만원, 얼굴 턱 라인 지방흡입 비용 50만원, 볼 지방흡입 비용 75만원, 광대 지방흡입 비용 77만원, 이중턱+턱라인+볼 지방흡입 비용 150만원, 얼굴 전체 190만원 정도입니다.

 

 

 

얼굴 지방흡입 비용을 명확하게 말씀 드리기 어려운 이유는 개인의 얼굴 상태에 따라 필요한 약의 양이 달라지고 사후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병원마다 프로모션을 다르게 진행하는데요.

 

 

잘 찾아보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홍보하는 업체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 물론 얼굴 지방흡입 비용이 저렴하다고 해서 무작정 찾아가기 보다는 그 병원의 얼굴 지방흡입 후기도 잘 알아보면 좋겠죠?

 

관련글

심술맞아 보이는 눈밑지방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전후사진

눈 밑에는 세 개의 지방 주머니가 존재하는데요. 이 지방 주머니가 노화되면 지방을 감싸는 힘이 약해지면서 팽창하는데 이때 외관상 눈 밑이 볼록하게 보여 욕심이 많아 보이거나 노안의 원인

atobnews.com

▲ 노안의 원인 눈처짐 ▲

 

눈처짐 수술비용 생각보단 (상안검 수술 vs 눈썹하거상술)

눈가의 피부는 지방이 적고 두께가 얇기 때문에 노화가 빨리 시작되는 부위 중 하나인데요. 눈가의 노화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없어지고 처지게 되면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으며 원래의

atobnews.com

▲ 눈처짐 수술 아닌 시술로 해결하고자 한다면 ▲

 

눈처짐 리프팅 시술 종류 3가지 비용 통증 지속기간

우리 몸에서 피부의 두께가 가장 얇은 부위는 어디일까요? 바로 눈 입니다. 눈꺼풀은 진피층이 0.6mm 정도로 얇은데다가 피지선까지 적기 때문에 쉽게 건조해져 노화가 가장 빨리 찾아오는데요.

atobnews.com

이상으로 얼굴 지방흡입 비용 시술과정 회복기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누릴 수 있다면 빨리 누리는 것이 좋으니 신중하고 빠른 선택하셔서 예뻐지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