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둥이가 주는 팁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전후사진

by 호둥이가 주는 '복' 2022. 1. 12.

눈 밑에는 세 개의 지방 주머니가 존재하는데요. 이 지방 주머니가 노화되면 지방을 감싸는 힘이 약해지면서 팽창하는데 이때 외관상 눈 밑이 볼록하게 보여 욕심이 많아 보이거나 노안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눈밑지방제거는 수술비용도 저렴한 편에 속하고 빠르게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에 학생, 직장인, 주부 어느 누구에게나 부담이 없는 수술입니다.

눈밑지방제거 전 사진눈밑지방제거 후 사진
눈밑지방제거 전후사진

 

 

 

▲미리 보는 목차

1. 눈밑지방 원인

2.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3. 눈밑지방제거를 하면 좋은 이유

4. 눈밑지방제거 수술시간 회복기간

 

 

관련글

▼ 축 처진 눈이 고민인가요? ▼

 

눈처짐 수술비용 생각보단 (상안검 수술 vs 눈썹하거상술)

눈가의 피부는 지방이 적고 두께가 얇기 때문에 노화가 빨리 시작되는 부위 중 하나인데요. 눈가의 노화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없어지고 처지게 되면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으며 원래의

atobnews.com


1. 눈밑지방 원인

눈밑지방이 있는 여성

눈밑지방제거를 하기 전 이 지방의 정체에 대해 알면 좋은데요. 우리 인체는 안구를 보호하기 위해 태어날때부터 안구 주위에 지방을 갖고 태어납니다. 눈 위쪽 눈꺼풀에는 2개의 지방주머니가 있으며 아래쪽에는 3개의 지방주머니가 있는데요.

 

 

정상의 경우 이러한 지방이 외관상 튀어나오지 않지만 간혹 지방주머니의 압력이 약해지면서 외관상 볼록하게 튀어나와 피곤해 보이고 나이가 많아 보이거나 심술 맞아 보이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지방 주머니의 노화로 인해 압력이 약해져 눈밑의 지방이 외관으로 나타나는데요.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더라도 건강상 큰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시야를 가리는 정도이거나 외관상 보기가 많이 흉한 경우 눈밑지방제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전적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의외로 빈번합니다.


2.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한 쪽 50만원, 두 쪽 100만원

과거에는 눈밑지방제거 수술에 외과적인 방식이 적용되었는데요. 아래쪽 눈꺼풀 라인을 따라 절개를 한 뒤 지방을 빼내고 다시 봉합을 하는 방식이었으나 봉합을 풀기 전까지 일주일 동안은 눈 밑에 반창고를 붙이고 생활해야하는 등 많은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현재는 눈밑지방제거 수술에 레이저를 이용하는데요. 레이저 눈밑지방제거 수술은 간단히 눈꺼풀을 뒤집어 레이저로 지방 부위를 살짝만 태워 지방을 짜내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외과적인 수술방식보다 흉터가 적고 회복기간이 짧아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레이저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은 50만원이 평균적입니다. 많은 환자들이 병원을 방문하기 전에 오해하는 부분이 앞서 말한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이 두 눈 모두 포함한 수술비용이라고 생각한다는 점인데요.

 

 

한 쪽당 수술비용이 50만원이며 두 눈 모두 수술할 시에는 약 100만원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많은 병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판매 촉진)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잘 찾아본다면 이보다 더 저렴한 비용으로 수술이 가능합니다.

 

 

다만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이 저렴하다고 해서 무작정 그 병원을 선택하기보다는 많은 후기와 숙련된 전문의가 근무하고 있는 병원인지 꼼꼼하게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눈밑지방제거를 하면 좋은 이유

애교살이-예쁜-여성
애교살이 예쁜 여성

눈밑에 튀어나온 지방을 제거하면 이전보다 젊어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생기가 있어 보입니다. 또한 애교살이 있는 사람이 눈밑지방제거를 하면 애교살이 없어지는거 아닌가요? 라고 걱정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눈밑 애교살과 눈밑지방은 엄연히 다릅니다. 오히려 눈밑 지방을 제거하면 애교살이 도드라지게 되는데요. 애교살이 눈밑 지방에 덮여있는 경우가 빈번하게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굳이 많은 사람들이 돈 주고 만들고 싶어하는 애교살이 자연스럽게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4. 눈밑지방제거 수술시간 회복기간

수술시간회복기간
수술시간과 회복기간은?

 

 

아무리 미용 효과가 좋더라도 수술시간이 길어지고 회복이 더디면 지치기 마련인데요. 레이저를 통해 눈밑지방제거 수술을 한 경우 90% 이상이 다음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고 합니다. 나머지 10%의 경우 약간의 멍이 관찰될 수 있는데요. 약간의 통증과 함께 불편한 정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시간은 환자가 얼마나 많은 양의 지방을 가지고 있냐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보통 30분이면 끝나는 수술이지만 눈밑지방이 많은 중년 남성, 여성의 경우 한시간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눈밑 지방의 양이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관련글

▼눈처짐 시술로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다면? ▼

 

눈처짐 리프팅 시술 종류 3가지 비용 통증 지속기간

우리 몸에서 피부의 두께가 가장 얇은 부위는 어디일까요? 바로 눈 입니다. 눈꺼풀은 진피층이 0.6mm 정도로 얇은데다가 피지선까지 적기 때문에 쉽게 건조해져 노화가 가장 빨리 찾아오는데요.

atobnews.com

▼한 번 하면 10년 지속된다는 안면거상술 리프팅▼

 

안면거상술 가격 전후사진 회복기간 부작용 3가지

얼굴의 잔주름과 트러블은 간단한 시술을 통해서 제거할 수 있지만 피부의 처짐은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젊은 시절의 피부로 돌아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피부가 쳐지면 팔자주름, 턱

atobnews.com

▼ 물광주사 이름만 들어도 꿀피부 ▼

 

물광주사 효과 가격 부작용 전후사진

피부안에 있는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모아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우리가 나이가 들면 히알루론산은 자연스럽게 소멸됩니다. 따라서 수분이 부족하여 주름이 생기고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어 나

atobnew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