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둥이가 주는 팁

올리지오 리프팅 효과 가격 부작용 전과후 사진

by 호둥이가 주는 '복' 2022. 1. 13.

나이가 들면 피부가 거칠어지면서 탄력이 급격하게 저하되어 잔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쳐지게 되는데요. 이는 피부 표피와 진피의 주요 구성성분인 콜라겐이 급격히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경우 써마지 리프팅 시술이 추천되지만 시술 시 통증이 심하고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올리지오 리프팅이 개발되었는데요. 올리지오 리프팅 효과는 써마지 효과와 동일하지만 가격은 훨씬 저렴합니다. 또한 올리지오 리프팅은 콜라겐 재생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에 주름완화와 리프팅 효과가 뛰어납니다.

올리지오-리프팅-하기-전-사진올리지오-리프팅-후-사진
올리지오 리프팅 전후사진 예시

 

 

▲미리 보는 목차

1. 올리지오 리프팅이란

2. 올리지오 리프팅 효과

3. 통증은?

4. 올리지오 리프팅 가격

5. 올리지오 부작용

 

 

관련글

▼ 눈처짐이 고민이라면 ▼

 

눈처짐 수술비용 생각보단 (상안검 수술 vs 눈썹하거상술)

눈가의 피부는 지방이 적고 두께가 얇기 때문에 노화가 빨리 시작되는 부위 중 하나인데요. 눈가의 노화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없어지고 처지게 되면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으며 원래의

atobnews.com


1. 올리지오 리프팅이란

올리지오 전속모델 김소연
올리지오 전속모델 김소연

현재 대표적인 리프팅 시술로 자리 잡은 써마지와 비슷한 원리로 RF고주파를 이용해서 피부 진피층에 콜라겐을 활성화시키는 시술이 바로 올리지오 리프팅입니다. 특히 올리지오 리프팅 효과는 써마지 효과와 비슷하지만 올리지오 리프팅 가격은 써마지에 비해서 반값정도로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아주 좋은 시술입니다.

피부의-구성조직
피부를 이루는 구성조직

인체에 전혀 해가되지 않는 고주파에너지를 피부 진피층까지 깊숙이 전달하면 망가진 콜라겐이 재생되는데요. 이에 따라 피부에 탄력이 생기고 잔주름이 개선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열에너지로 인해 염증이 완화되기 때문에 평소 홍조가 있거나 붉은빛이 있는 사람의 경우 피부색이 밝아질 수 있습니다.


2. 올리지오 리프팅 효과

올리지오 기계
올리지오 기계

예뻐지기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했는데 효과가 즉시 나타나지 않는다면 상심이 크겠죠? 다행히 올리지오 리프팅을 받으면 즉각적인 피부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특히 6개월이 지나면 그 효과는 최대치가 됩니다.

 

 

올리지오를 받으면 피부 속 콜라겐 분자들은 즉각적인 변성과 수축 작용을 일으키는데요. 따라서 잔주름이 개선되고 피부가 쫀쫀해지며 탄력이 증가한 느낌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올리지오 효과는 4개월에서 6개월이 지나면 가장 뚜렷하게 나타나는데 피부 속 콜라겐이 가장 많이 차올랐을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올리지오 효과는 1년 이상 지속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충분히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올리지오 효과가 언제까지 간다고 명확하게 알려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얼굴 피부의 경우 1년 동안 600샷을 받으면 되는데 보통 한 번에 받지만 피부 상태가 예민한 경우라면 1년 동안 2회에 걸쳐 시술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TIP

올리지오는 피부 진피층까지 작용하는 장비이며 슈링크는 진피층 아래에 있는 범위까지 깊게 침투해주는 장비이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싶은 분이라면 올리지오 리프팅과 슈링크 리프팅을 함께 받으면 좋습니다.


3. 올리지오 리프팅 통증

올리지오 공식 홈페이지
올리지오 공식 홈페이지

올리지오와 비슷한 써마지의 경우 통증이 꽤 심하기 때문에 마취연고를 바르고 진행하는데요. 올리지오는 써마지보다 가격이 저렴할 뿐 아니라 통증도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올리지오 리프팅의 경우 표피냉각 기술이 있기 때문에 지나치게 뜨겁다 싶을 때 냉각기를 통해 피부를 식혀주기 때문에 부담이 적습니다.


4. 올리지오 리프팅 가격

가격
샷 당 가격은 얼마일까?

올리지오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가격인데요. 써마지와 같은 시술로 얼굴 피부 리프팅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200만원 이상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올리지오의 경우 600샷에 100만원, 300샷에 59만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기 때문에 굳이 써마지를 받을 필요가 있나 싶습니다.

 

 

올리지오 리프팅 가격은 프로모션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가격은 일반적인 경우이며 프로모션(판촉 할인)을 진행하는 좋은 병원을 잘 찾아본다면 300샷에 45만원, 600샷에 90만원으로 올리지오 리프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작정 올리지오 리프팅 가격만 보고 병원을 고르기보다는 얼마나 꼼꼼하고 숙련된 의사가 있느냐에 초점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환자 개인의 피부상태를 충분하게 파악하지 못한 채 시술을 진행하면 올리지오 효과가 떨어지거나 부작용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올리지오 리프팅 부작용

부작용
사소한 부작용

 

 

아무리 좋은 시술이라도 부작용은 어쩔 수 없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올리지오도 예외는 아닙니다. 올리지오

부작용으로 얼굴이 붉어지거나 화끈거리는 느낌이 들 수 있으며 드물게는 피부에 물집이 잡히고 △색소 침착흉터가 남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올리지오 부작용은 장비 내 자체 안전장치에 의해 제어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시술하는 의사의 적절한 에너지 선택으로 대부분 예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예외의 경우도 있으니 애초에 환자의 피부 상태를 면밀히 파악하고 장비에 대한 이해도(경험)이 높은 전문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관련글

▼ 단 한 번의 수술로 10년동안 젊어지는 안면거상술 ▼

 

안면거상술 가격 전후사진 회복기간 부작용 3가지

얼굴의 잔주름과 트러블은 간단한 시술을 통해서 제거할 수 있지만 피부의 처짐은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젊은 시절의 피부로 돌아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피부가 쳐지면 팔자주름, 턱

atobnews.com

▼ 정말 보기 싫은 눈 밑 지방 ▼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전후사진

눈 밑에는 세 개의 지방 주머니가 존재하는데요. 이 지방 주머니가 노화되면 지방을 감싸는 힘이 약해지면서 팽창하는데 이때 외관상 눈 밑이 볼록하게 보여 욕심이 많아 보이거나 노안의 원인

atobnews.com

▼ 말 그대로 광 내주는 물광주사 ▼

 

물광주사 효과 가격 부작용 전후사진

피부안에 있는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모아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우리가 나이가 들면 히알루론산은 자연스럽게 소멸됩니다. 따라서 수분이 부족하여 주름이 생기고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어 나

atobnews.com

이상으로 올리지오 리프팅 효과 가격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예뻐지고 건강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