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둥이가 주는 팁

클라리티 레이저 가격 후기 모습 ( 횟수와 시술방법까지 )

by 호둥이가 주는 '복' 2022. 4. 9.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 조직이 손상되고 이에 따라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다양한 피부 질환이 나타나는데요.

 

 

피부가 노화되면 성형을 고민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성형 수술의 경우 절개에 대한 부담감, 회복기간, 비용 등을 생각하면 진입장벽이 높은 편입니다.

 

 

따라서 상대적으로 진입장벽이 낮은 성형 시술을 고려해보는데요. 시술은 절개에 대한 부담을 할 필요도 없으며 짧은 시술시간과 저비용으로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 중에서도 클라리티 레이저 시술은 피부의 탄력 증가, 모공 축소, 색소 침착 개선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 경제적인 부분에서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넓은 모공, 색소 침착을 가지고 있는 얼굴의 상태
넓은 모공, 색소침착이 고민인 사람의 얼굴 모습

 


#1 클라리티 레이저란

클라리티 레이저 기계
클라리티 레이저 기계 모습

클라리티 레이저란 이름 그대로에서 알 수 있듯이 레이저를 통한 피부 시술인데요. 755nm1064nm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의 레이저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피부 레이저 시술은 짧은 시간동안 조사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클라리티 레이저 시술은 긴 시간동안 조사하기 때문에 피부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특히 클리리티 레이저 시술을 받으면 모공, 탄력, 색소 침착을 한꺼번에 개선해주는 장점이 있는데요.

 

모공이면 모공, 탄력이면 탄력, 색소면 색소 등 11로 관리하려면 더 좋은 장비들이 있겠지만 하나의 레이저 시술로 다양한 피부 문제점들을 개선시키는 데에는 클라리티 레이저만한 시술이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시술을 받기에 경제적인 부담이 느껴지는 경우 클라리티 시술 하나만으로 다양한 시술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경제적인 부담도 덜 느껴지겠죠?


#2 클라리티 레이저 효과

클라리티 레이저 시술 전 얼굴 상태클라리티 레이저 시술 후 얼굴 상태
클라리티 레이저 전과 후 모습 예시

클라리티를 영어로 번역하면 clarity, 즉 선명도, 투명도라는 뜻인데요. 단어만 보아도 피부를 맑게 해줄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클리어(clear)라는 단어도 떠오르는데요.

 

 

클라리티 레이저 시술은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얼굴에 번지듯 거뭇거뭇하게 나타나는 색소성 질환을 개선하여 주는데요.

 

 

755nm 파장의 열에너지를 피부 속에 길게 조사하면 기미, 주근깨, 잡티를 유발하는 검은 색소를 구워내고 구워진 색소는 나중에 각질과 함께 탈락하게 됩니다.

 

 

또한 1064nm 파장은 피부 속 깊게 침투하고 755nm 파장은 그것보다는 조금 덜 깊이 침투하여 열에너지를 발생시키는데 이때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기 때문에 속부터 차오르는 피부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리티 시술 후에는 속부터 콜라겐이 차올라 피부 탄력이 증가하면서 넓어져 있던 모공 각질이 탈락하기 때문에 모공 축소에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 코 주위에 잔혈관이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 클라리티 레이저 장비를 다르게 세팅하여 열에너지를 조사하면 잔혈관을 깔끔하게 없앨 수 있습니다.


#3 클라리티 시술법

 

클라리티 기계에는 다양한 모드가 있는데요. 환자의 클라리티 시술 목적에 따라 모드를 다르게 사용하며 모드마다 스팟을 바꿔가며 사용합니다. 스팟은 클라리티 장비 끝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일종의 팁을 의미합니다.

 

1) 제네시스 모드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키고 싶은 경우 제네시스 모드를 사용하며 15mm 스팟을 이용합니다. 열에너지를 얕고 깊게 조사함으로써 콜라겐, 엘라스틴과 같은 탄력조직의 합성을 유도합니다.

 

제네시스 모드를 사용할 때 통증은 거의 없는 편이며 약간의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2) 홍조 모드

 

홍조를 개선하고자 할 때는 12mm 스팟을 사용하며 1초도 되지 않는 짧은 시간동안 차가운 바람과 열에너지를 반복하여 발사합니다.

 

 

차가운 바람을 통해 피부의 손상을 막고 통증을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실제로 12mm 스팟을 사용할 시 통증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3) 색소 모드

 

피부 표면에 있는 색소침착 개선을 위해서는 3mm 스팟을 사용합니다. 조사 시 붉게 빛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침착된 색소를 구워내 탈락시키는 것은 물론 편평 사마귀와 같은 피부 트러블에도 조사하여 각질 탈락을 유도하여 문제를 개선합니다.


#4 클라리티 레이저 횟수

 

클라리티 레이저 시술 목적이 어디에 있냐에 따라 시술 횟수도 달라지는데요. 만약 시술의 목적이 피부 표피에 있는 색소침착 제거인 경우 단 한 번의 클라리티 레이저 조사만으로도 해결이 가능합니다.

 

반면에 피부 깊은 곳 혈관에서부터 발생하는 문제인 홍조라던가 모공, 잔주름, 탄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일주일 간격으로 5~ 10회 정도 치료를 하게 됩니다.


#5 클라리티 레이저 가격

돈
1회 약 20만원, 5회(프로모션) 80만원

클라리티 가격은 병원마다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요. 평균적으로 1회에 20만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으며 여러번 시술하는 경우 할인이 더해져 5회 80만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관련글

▼단 한번의 시술로 얼굴 전체 리프팅 효과 10년 지속▼

 

안면거상술 가격 전후사진 회복기간 부작용 3가지

얼굴의 잔주름과 트러블은 간단한 시술을 통해서 제거할 수 있지만 피부의 처짐은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젊은 시절의 피부로 돌아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피부가 쳐지면 팔자주름, 턱

atobnews.com

▼간단하게 진행되는 미니 안면거상술▼

 

미니리프팅 가격 수술 후기 ( 유지기간 통증까지 )

사람은 나이가 들면서 얼굴에 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처지게 되는데요. 미세한 주름은 시술로 개선이 가능하지만 깊은 주름과 피부 처짐은 시술로 개선이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깊은 주름과 피

atobnews.com

▼노안의 주범 눈처짐▼

 

눈처짐 수술비용 생각보단 (상안검 수술 vs 눈썹하거상술)

눈가의 피부는 지방이 적고 두께가 얇기 때문에 노화가 빨리 시작되는 부위 중 하나인데요. 눈가의 노화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없어지고 처지게 되면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으며 원래의

atobnews.com

이상으로 클라리티 레이저 효과, 가격, 시술법, 횟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수술도 아닌 시술이니 부담없이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