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둥이가 주는 팁

입술성형 (입술문신, 입술필러) 유지기간 비용은?

by 호둥이가 주는 '복' 2022. 4. 8.

우리나라 사람들도 서양 사람들처럼 도톰하고 섹시한 입술을 갖고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입술 모양은 외모를 평가함에 있어서 눈 모양만큼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입술이 너무 얇으면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입술색이 너무 옅은 경우 생기가 없어 보이기 때문에 피곤하고 우울한 인상을 상대방에게 심어줄 수 있는데요.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든 상대방에게 키스를 부르는 입술, 생기 있어 보이는 인상을 갖고 싶잖아요?

 

 

입술성형은 눈성형만큼 흔하게 주변에서 볼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입술문신'과 '입술필러'가 있습니다.

 

 

입술문신을 통해 입술의 색을 매력적으로 표현할 수 있으며 입술필러를 통해서 도톰하고 섹시한 입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입술필러와 입술문신으로 예뻐진 여성
입술필러와 입술문신으로 예뻐진 입술의 모습

 


#1 입술문신

입술문신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입술에 색을 입히는 '틴트 입술문신'과 입술의 검은색소를 없애주는 '레이저 입술문신'이 있습니다.

 

1) 틴트 입술문신

틴트 입술문신 전 입술 모습틴트 입술문신 후 입술 모습
틴트 입술문신을 통해 확연히 달라진 입술의 색깔

입술이 창백하고 밋밋해서 생기없어 보이고 피곤해 보이는 분들 계시죠? 이런 분들은 특히 입술의 선도 명확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입술 성형 중 가장 간단하게 시도해볼 수 있는 것이 틴트 입술문신인데요. 천연색소를 이용하여 입술을 매끈하고 생기가 있어보이게 만들 뿐 아니라 볼륨감도 형성해주는 시술입니다.

 

 

틴트 입술문신 시 디지털머신을 이용할 뿐 아니라 연고마취제를 통해 마취를 하고 시술하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시술은 마취시간을 포함하여 1시간~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며 시술 후 1년 정도 색깔이 짙게 유지되다가 1년이 지나면서 색깔이 옅어집니다.

 

 

틴트 입술문신도 시술 후 각질이 떨어져 나오기 때문에 리터치가 필요한데요. 처음 시술 후 4주가 경과했을 때 리터치를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틴트 입술문신 회복기간은 이틀 정도로 잡아주면 좋은데요. 하루가 지나면 큰 붓기는 가라앉지만 잔붓기가 가라앉기까지는 이틀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틴트 입술문신 비용은 입술 안쪽 즉 도톰한 부위에만 시술 하는 경우와 입술 라인(테두리)까지 함께 시술하는 경우 다르게 책정되는데요.

 

 

입술 안쪽에만 시술 시 약 30만 원 정도이며 입술 라인까지 전체적으로 시술 시 35만 원 정도입니다.

 

 

메이크업 시간을 절약하고 싶은 분, 창백하거나 검은 입술을 가지신 분, 생기있는 입술을 원하는 분, 입술라인이 불명확한 분! 틴트 입술문신을 고려해보는 건 어떨까요?

 

2) 레이저 입술문신

입술이 검은 남성의 모습레이저 입술문신을 통해 검은색 색소가 없어진 모습
입술의 검은 색소를 없애주는 레이저 입술문신

레이저 입술문신은 색소를 주입하는 방식인 틴트 입술문신과는 전혀 다른 시술인데요. 레이저 입술문신은 색소를 주입하는 것이 아니라 검은 색소를 없애는 입술 성형 시술입니다.

 

 

유독 입술 색깔이 검은색인 사람들이 있죠? 레이저 입술문신은 입술에 있는 검은색소를 레이저로 없애는 시술입니다. 그러면 원래의 입술색깔로 돌아오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일반적인 경우 레이저 입술문신만 하는 경우는 잘 없으며 레이저 시술 후 입술의 검은 색깔이 옅어지면 그때 틴트 입술문신을 함께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레이저 입술성형 또한 연고마취를 통해 진행되며 마취시간을 포함하여 1시간~ 1시간 30분 정도의 시술시간이 필요합니다. 시술 후 붓기는 틴트 시술과 마찬가지로 이틀정도는 지나야 완전히 사라집니다.

 

 

레이저 입술문신 횟수는 환자에 따라 다른데요. 한 번의 시술로 검은 색소를 다 지우기 힘들 수 있으며 이런 경우 2, 3회까지 진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입술문신 유지기간은 환자의 생활습관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술, 담배를 많이 하지 않는 이상 사라진 색소는 다시 생기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레이저 입술문신 비용은 1회당 15만 원 정도이며 거듭할수록 약간의 할인이 적용되어 2회 25만원, 3회 35만 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본인의 입술이 많이 검을수록 비용은 추가되겠죠?


#2 입술필러

입술필러 전 얇은 입술 모습입술필러 후 도톰해진 입술
입술필러를 통해 도톰해진 입술

입술필러는 입술성형 뿐 아니라 눈, 코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되는 흔한 성형 재료인데요. 입술필러란 말 그대로 fill=채우다, 즉 입술에 특정한 물질을 채워주는 시술을 의미합니다.

 

 

체내 흡수가 용이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입술에 주입하여 얇고 빈약한 입술을 도톰하고 생기가 있어 보이게 만들어 매력적인 사람으로 보이도록 개선해주는데요.

 

필러 입술성형 시술시간은 10~ 20분 정도로 매우 짧기 때문에 바쁜 학생, 직장인 누구나 쉽게 받을 수 있으며 시술 후 붓기는 거의 없는 편입니다.

 

 

하지만 유지기간이 짧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국산 필러 입술성형 시 대략 6개월~ 12개월 정도 유지되며 수입 필러의 경우 대략 12개월~ 18개월 유지가 됩니다.

 

 

과거 국산 필러의 경우 반복적으로 맞을 경우 약물의 반복 복용에 의해서 약효가 저하하는 현상인 내성이 생겼는데요.

 

 

하지만 입술성형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필러의 기술도 발전했고 현재는 국산과 수입의 차이가 거의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유지기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수입 필러 입술성형 가격이 국산보다 훨씬 비싼 편인데요. 국산 필러 입술성형 가격은 약 15만 원 정도인 반면에 수입 필러 입술성형 가격은 35정도입니다.

 

필러는 간단하게 주사 맞는 정도로 생각하면 될 정도로 간단한 시술이니 볼륨감 있는 입술을 원하는 분, 입술 균형이 비대칭인 분, 입꼬리가 처지신 분, 다른 이목구비에 비해 입술이 얇으신 분, 입술에 잔주름이 많으신 분은 한 번 고려해시면 좋습니다.

관련글

▼한 번 수술로 리프팅효과 10년 지속▼

 

안면거상술 가격 전후사진 회복기간 부작용 3가지

얼굴의 잔주름과 트러블은 간단한 시술을 통해서 제거할 수 있지만 피부의 처짐은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젊은 시절의 피부로 돌아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피부가 쳐지면 팔자주름, 턱

atobnews.com

▼노안의 원인 눈처짐▼

 

눈꺼풀 처짐 수술 3가지 ( 비용까지 알아봐요 )

눈꺼풀처짐수술 나이가 들면 노화에 의해 눈꺼풀 조직들이 힘을 잃어 아래로 처지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증상은 방치할수록 중력으로 인해 심해지게 됩니다. 눈꺼풀 처짐 증상

atobnews.com

▼무릎건강 따뜻한 차로 지켜보는 건 어떨까요?▼

 

관절에 좋은 약초 7가지 간편하게 먹는법까지 알아보자

아무리 건강한 사람이라고 할지라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무릎 관절은 약해질 수밖에 없는데요. 무릎 아파지고 무릎이 시큰거리는 증상이 지속된다면 삶의 질을 크게 저하시킬 수 있기 때문

atobnews.com

이상으로 입술성형 두 가지인 입술필러 입술문신을 알아보았습니다. 입술과 관련된 성형은 크게 부담이 없으므로 잘 한 번 고려해보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