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둥이가 주는 팁

구준엽 머리로 유명해진 두피문신 비용 생각보다

by 호둥이가 주는 '복' 2021. 4. 7.

구준엽 머리 두피문신

머리 두피문신 비용

연예인 구준엽 머리
구준엽 인스타 두피문신

연예인 구준엽 씨가 머리 두피문신을 감쪽같이 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구준엽씨는 30대부터 탈모 기미가 보였지만 공개적으로 밝힐 용기가 없어 탈모가 심해지기 전 미리 머리를 밀어버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래전부터 삭발 디자인에 관심이 있어 항상 인스타로 지켜보았다고 하는데요. 이때 머리 두피문신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의심이 많았던 구준엽씨는 사진 전과 후를 믿지 않았으며 삭발인 채 한동안 지냈는데요. 시간이 지나면서 아는 후배가 머리 두피문신을 한 모습을 보고 본인도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두피문신 비용을 알아보고 알렉스 박이라는 담당 디자이너에게 시술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구준엽씨 머리 같은 경우 약 7주 동안 두피문신 작업을 거쳤다고 합니다. 머리 두피문신을 하고 난 뒤 주변에서 다시 머리를 기르냐고 물을 정도로 감쪽같았다고 합니다.


1. 머리 두피문신이란

풍성해 보이는 머리카락

구준엽 머리로 화제가 되었던 두피문신이란 SMP(scalp Micro Pigmentation)라고도 불리며 머리카락과 비슷한 색상의 특수한 염료를 사용하여 탈모 부위에 무수히 많은 미세한 점을 찍어내어 마치 머리카락이 풍성해 보이도록 만드는 시술방법입니다. 두피문신 비용은 모발이식 비용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따라서 평소 모발이 가늘어 머리가 휑하여 보이는 경우, 남성형 혹은 여성형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경우, 두피의 크거나 작은 흉터를 감추고 싶은 경우, 모발이식을 했지만 밀도보강이 조금 더 필요한 경우, 탈모로 인해 민머리 스타일을 고수하지만 조금 더 멋져보이고 싶은 경우, 모발이식을 여러 번 해서 이식할 모낭이 부족한 경우 머리 두피문신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2. 머리 두피문신 장점

두피문신

구준엽 머리 두피문신으로 알려진 SMP시술은 본인 모발에 가장 어울리는 색소로 모발의 특성을 꼼꼼하게 재현해내기 때문에 모발이 자연스럽게 풍성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시술 시 기존 모낭에 부담을 주지 않는 선에서 비어 보이는 머리나 두피 내의 흉터를 감쪽같이 커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발이식은 수술시간이 6시간까지 걸리는 데 비해 두피문신은 1시간~ 2시간 이내로 당일 일상생활이 가능한 시술입니다. 게다가 시술 후 특별한 주의사항이 없기 때문에 이에 대한 부담감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무리 감쪽같더라도 유지기간이 짧으면 막상 두피문신 비용을 부담하기가 꺼려질 수 있는데요. 하지만 유지기간에 따라 3~ 5년 혹은 영구적으로 색소 시술이 가능하다고 하니 비어보이는 모발이 고민이지만 경제적인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모발이식보다는 두피문신을 고려해보는 건 어떨까요?

 

 


3. 머리 두피문신 부작용

두피문신 주의사항
구준엽 인스타에서 볼 수 있는 두피문신 모습

하지만 어떠한 시술에도 주의할 사항은 있기 마련인데요. 머리 두피문신 시술 시 모낭의 깊이와 두피상태를 인지하지 못한 채 시술한다면 모낭염, 흉터, 색소침착, 색 번짐 등과 같은 두피문신 부작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두피문신을 하고자 하는 환자의 상태를 꼼꼼하게 살펴 시술 계획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좋은 전문의를 만나야겠죠?


4. 머리 두피문신 비용

두피문신 비용 사진
상대적으로 저렴한 두피문신 비용 얼마일까

일반적으로 두피문신 비용을 측정할 때는 자를 사용해서 범위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범위가 적다면 비용이 저렴하게 측정되고 범위가 넓다면 그만큼 두피문신 비용은 높게 측정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신용카드 한 장 크기로 1,000,000원 정도 측정이 되는데 이는 3회 시술했을 경우입니다. 머리가 까맣게 변할 정도로 색소가 주입되려면 3회 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한편 구준엽씨 머리처럼 민머리 상태인 경우 가장 앞쪽에서 정수리까지 3,000,000원 정도이며 뒷머리로 내려갈수록 두피문신 비용은 추가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시술은 일주일에 한 번씩 진행되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두피문신 비용은 대략적인 금액이며 정확한 비용을 알기 위해서는 본인이 방문하려는 병원을 통해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적은 비용으로 해결해보기

 

머리숱 많아지는법 10가지 적은 비용으로 해결해보자

머리숱 많아지는법 꾸준하게 1) 단백질 섭취 모발의 80~90%는 케라틴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미노산이 50개 이상 모여 있는데요. 따라서 머리숱 많아지는법으로 단백질을 자주 섭취해주면 좋

atobnews.com

댓글